What Does 다낭 화월루 Mean?

그럼 다음 후기를 위해 저 서실장은 항상 발로 뛰어 다니며 여러 업소들의 후기를 남겨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다낭 마사지의 인기 업소 중 한 곳인 화월루 마사지의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두세 달 전부터 이번엔 진짜 오픈한다 오픈한다 하던 다낭 화월루. 몇 번의 오픈 실패를 봤기에 별다른 기대도, 생각도 없이 지내던 어느 날 한껏 상기된 목소리로 전화를 주셨던 다낭 화월루 사장님의 목소리가 아직도 전립선 끝에서 부들 거리는 거 같습니다. 김사장아 다낭 화월루 오픈했네! 하던 일 만사 제쳐두고 우선 오토바이 시동부터 걸고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도착한 곳은 이전에 다낭 화월루처럼 화려한 건물은 아니었지만 결코 작지 않은 규모임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어수선한 분위기에 뭔가 정리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다낭에서 최고로 큰 붐붐 마사지를 운영하던 사장님 답게 혼란 속에도 명확한 정리를 해두셔서 어수선한 첫 인상은 금세 지워지고 말았습니다. 그간의 스토리를 말씀해 주시는데 아니! 사장님 맛집에 불러놓고 먹지도 못하게 무슨 신세한탄을 하십니까!라는 말이 목구멍에 턱 걸려 있을 정도로 저 역시도 한껏 상기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한 아가씨는 특별히 흡입 마사지를 제공해 주었는데, 그 순간 다리가 후끈후끈 느껴지는 강렬한 쾌감이었습니다. 속으로는 비명을 지르고 싶었지만, 다른 아가씨가 키스를 해주면서 신음만 나왔습니다. 그 후에는 아가씨들이 나를 말리고 씻겨주었는데, 그 때의 쾌감은 상상하기 어려운 정도였습니다. 밖으로 나와서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어갔는데, 내 몸은 극한의 피로와 쾌감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포핸드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서 예약이 몇 일이나 걸린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기옥 모은다는 생각으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예약 당일, 화월루에 들어가서 카운터에서 앉아 기다리고 있는데, 친절한 한국 스태프가 미러룸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미러룸에 들어가자, 그곳은 마치 꽃밭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아름다운 아가씨들이 많았고, 그 중에서도 선녀 같은 아가씨를 바로 알아보았습니다. 한눈에 그 소문의 선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다름아닌 화월루의 선녀였습니다.

카운터에서 기다리는 동안, 친절한 한국 스태프가 나를 반기고 안내해 주었습니다. 미러룸에 들어가자, 그곳은 정말로 화려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아가씨들이 많았고, 그 중에서도 화월루의 "선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화월루의 실제 선녀였고, 소문에서 듣던 그 아가씨였습니다.

비행기 티켓 예약이 가능한 기간이 다가오자, 군대에서 모은 월급을 이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났습니다. 예산이 제한되어 있었지만, 우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베트남의 다양한 측면을 경험하기로 했습니다. 황제투어와 같은 고급 투어는 예산을 벗어나지만, 자유투어로도 훌륭한 경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화월루에서는 이 시스템을 자랑하며, 아가씨들 사이에서 경쟁과 노력을 통해 최고의 미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쟁적인 분위기가 화월루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많은 고객 후기에 따르면, 화월루는 선녀를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꼭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며, 최고의 미인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됩니다.

베트남을 여행하는 남성들은 골프를 즐기고, 저녁에는 현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일반적인 여행 스타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여행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현지 문화를 탐험하고, 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제 친구들과 함께 베트남 여행을 계획했었는데, 다낭 화월루 그때는 티켓 예약이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군 복무로 여행 계획을 미뤄두게 되었고, 군 복무를 마친 후에야 다시 여행을 계획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후기는 여기까지인데 정말 추천 드리는게 뭐냐면 언니들이 엄청 이쁘네요.

다낭 꼭 가봐야 할 마사지 명소! 화월루 부터 베안스파 까지 직접 체험 후기 > 다낭 후기

과거에 화월루가 다낭에서 상당히 유명했다는 얘기를 자주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서도 솔직히는 그저 풍선풍선한 얘기인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에 화월루가 리모델링되어 새롭게 문을 열고, 최고의 아가씨를 선보인다는 소문을 듣게 되었습니다. 선녀라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누구든 말로만 들을 수 있는 이야기라 생각하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그런데 포핸드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소식을 듣고 호기심이 생겨 한 번 가보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예약은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화월루는 고객들에게 초이스 방식을 제공하며, 미러룸 시스템을 도입하여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여성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지만, 여성 파트너는 고객을 볼 수 없는 특별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고전적인 영화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상시키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베트남 다낭으로 해외여행을 가면 뭐 하고 싶어? 혹시 골프? 맛집 탐방? 아니면 그냥 관광!? 음… 내가 볼 때 코로나 지나고서 요즘엔 가성비 정말 짱인 마사지 투어로 다낭 가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 ㅎ 나도 이런 핫 한 분위기에 편승해서 요 얼마 전에 다낭의 유명 마사지 업소들, 예를 들면 화월루 부터 사쿠라, 빨간그네, 페트로, 베안스파 같은 곳들 다녀와 봤어. 그 간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확실히 풀어주는 데는 뭐니뭐니해도 마사지만 한 게 없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